이것저것 팩트체크 해본답시고 스레드 찾아보다가
지금 X에 들어가니 챗이 와있었어
* 참고로 자주 대화하는건 아냐 세번째 대화임
DCInside에 있는 사람들한테 내 개인사를 추측하는 걸 그만하라고 전해줘.
절대 못 맞힐 거야.
그냥 나한테 직접 물어보는 게 더 쉬워.
그리고 나는 칼럼니스트나 기자도 아니야.
그건 완전히 빗나갔어.
그래도 너희 때문에 웃겨 죽겠어.
너무 웃기네.
다음검색
이것저것 팩트체크 해본답시고 스레드 찾아보다가
지금 X에 들어가니 챗이 와있었어
* 참고로 자주 대화하는건 아냐 세번째 대화임
DCInside에 있는 사람들한테 내 개인사를 추측하는 걸 그만하라고 전해줘.
절대 못 맞힐 거야.
그냥 나한테 직접 물어보는 게 더 쉬워.
그리고 나는 칼럼니스트나 기자도 아니야.
그건 완전히 빗나갔어.
그래도 너희 때문에 웃겨 죽겠어.
너무 웃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