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바클레이 형님이 전해달래

작성자돌려차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3 목록 댓글 0

이것저것 팩트체크 해본답시고 스레드 찾아보다가

지금 X에 들어가니 챗이 와있었어

 

* 참고로 자주 대화하는건 아냐 세번째 대화임

 

 

DCInside에 있는 사람들한테 내 개인사를 추측하는 걸 그만하라고 전해줘.

 

절대 못 맞힐 거야.

 

그냥 나한테 직접 물어보는 게 더 쉬워.

 

그리고 나는 칼럼니스트나 기자도 아니야.

 

그건 완전히 빗나갔어.

 

그래도 너희 때문에 웃겨 죽겠어.

 

너무 웃기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