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지금 상황이 딱 이거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0|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보니까 알았음일단 개입은 무조건 함우리가 들고일어나면 미국이 보호해주는거고우리가 침묵하면 미국은 우리나라를 통째로 박살내는거임ㅇㅇ다신 일어서지도 못하게생각잘해야함 이거 다 퍼트려주셈 진짜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