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아직도 우크라이나 응원하는 기사들 보면 멀었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3|조회수2 목록 댓글 0

푸틴은 2015년에 자기 입장을 정확히 밝힌 것이 핵심이지..

러시아는 절대로 사탄주의자 신세계질서(NWO)의 세계단일정부 수립을 허락하지 않을 것 이라고 대놓고 밝혔음

그 이후로 푸틴을 독재자로 msm에서 까기 시작 했음.

우크라이나는 알다시피 세계에서 가장 정치적으로 부패한 나라 중 하나, 그리고 nwo의 자금 유통에 필요한 나라임 소로스등.., 이번에 푸틴이 공격한 곳은 우크라이나 스네이크섬의 바이오랩 생물무기 실험실임.... 이 생물무기 실험실이 누구 소유이며 무엇을 만드는지는 대충 짐작만 하길...

푸틴이 우크라이나 장악하면 nwo자금 유통에 차질이 생기고, 헌터 바이든 및 바이든 스캔들 기록물을 그쉐끼들이 못 가져감..

실제로 우크라이나가 파괴되길 바라는 사람은 따로 있지 않을까? 모든 기록들이 싹 다 사라져야 편할 사람들.

그걸 빌미로 nato 불러 들이고 세계 전쟁 유도 하는 게 누구일까?

근데 nato에서도 그다지 반응이 없네?

사람들은 러시아가 무자비하게 우크라이나 사람들 죽인다고 착각 하고 있음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무고한 시민들을 겨냥한게 아니고 NWO를 겨냥해서 거기와 관련된 곳만 파괴 시키고 있음..

언론에서 마치 히틀러 마냥 포장하는데 그걸 믿고 욕 하는거 보면 아직도 멀었다 싶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