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스페이스X 한국 패싱한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짱깨들이 한국으로 우회할 수 있으니 패싱했다는게 학계의 정설이라고 볼 수 있다 한국=중국 이라고 보는거지 일론도 잘 아는거지 ㅇ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