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스페이스X 한국 패싱한 이유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4|조회수3 목록 댓글 0

짱깨들이 한국으로 우회할 수 있으니

 

패싱했다는게 학계의 정설이라고 볼 수 있다

 

 

 

한국=중국

 

이라고 보는거지

 

 

 

일론도 잘 아는거지 ㅇㅇ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