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최대 좌빨 언론사가 JTBC 저격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5|조회수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좌빨매체 블룸버그가 JTBC를 폐기물급이라고 확인사살 해주네 ㅋㅋㅋㅋ 저렇게 국제적으로 보도되면 해외에서도 자금조달이 사실상 불가능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