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Aweb의 존재때문이라도 내수해결 절대 불가한게 울나라인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5 목록 댓글 0

미국 왜 기다리냐며

내수해결 가능할거라 보던 애들은

 

Aweb도 음모론으로 보는애들 맞음 ㅋㅋ

 

 

그래서 더욱 더 aweb에 알려야함

 

특히 지금같을땐 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