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Aweb의 존재때문이라도 내수해결 절대 불가한게 울나라인데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미국 왜 기다리냐며내수해결 가능할거라 보던 애들은 Aweb도 음모론으로 보는애들 맞음 ㅋㅋ 그래서 더욱 더 aweb에 알려야함 특히 지금같을땐 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