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풀 직명이 '특명전권대사' ㄷㄷㄷㄷㄷㄷㄷㄷ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4 목록 댓글 0

대부분 사람들이 미 대사로만 알고 있었지 풀 네임이 '특명전권대사'는 몰랐노ㄷㄷ

 

직명 묵직한거 보소ㄷㄷㄷㄷㄷㄷㄷㄷㄷ

=====================================

[일반] 특명전권대사 저게 뭐냐면

 

트황 보고없이 단독으로 

외교관련 모든걸 할 수 있단 소리임 ㅇㅇ

한마디로 보고필요없다고 ㅋㅋㅋㅋㅋ

한국 내 미국대통령 권한 전권 다 받은거

일반대사랑 차원이다름 저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