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A-Web] 빨간약) 미루 [터치스크린] 관련 내용, 하나 더 얘기해주자면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2 목록 댓글 0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65642

위 내용보고 참고하라고 올린다

응.. 이미 한참전에 기술 만들고, 보유중이였어

 

뿐만아니라, [전자투표] 는 언제든 도입 가능함 ㅇㅇ

 

미루는 어떻게 얻었을까?

 

 

참고로 스마트매틱은 2004년에 터치스크린 기술을 만들었어

 

 

 

https://m.dcinside.com/board/uspolitics/3263204

내가 왜 필리핀 파묘하라는건지 

 

아직도 이해가 안가니?

 

 

 

 

 

아 그리고 저 시기에 저렇게 만든 터치스크린 투표기는

어떻게 됐을까?

 

 

수출되거나..

 

은행 조합장 선거

 

학생회장 선거

 

작은 소규모 경선 등등.. 에 리뉴얼을 거쳐서 이용된다.

 

알고 있었니? ㅋㅋ

 

 

 

그리고

프듀 101의 [현장 투표 시스템]은

 

터치스크린이다.

 

 

 

 

https://x.com/worlddbkorea/status/2067620682062774411?s=46

X하는 게이는 위 포스트 [하트+리포스트] 부탁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