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헌법소원 "자기관련성 없어서" 각하 뭔뜻인지 알아보자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대한민국 최고 법인 헌법조차도 빨갱이들한테 넘어갔다


즉 저기 투표못한 개돼지들이 직접하세요 그럼 제가 몇년뒤에 국가배상청구 인용되게 해드리겠습니다
라고 하는거다 한 200만원씩주겠지 인당 


이래도 가만히있는다고??? 
법은 이제 자네들을 보호해주지 않는다네
오로지 권력에 따라움직이지
이 나라 법은 존재의이유가 살아졌다
이래도 법치주의 국가라 할수있겠는가
법대로 해결되는게 없는데 법대로 하려는 자네들도 웃기네
화이팅 해보소 아주 평화적으로 어디까지 평화에 잠식되나 구경해보겠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