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 법인 헌법조차도 빨갱이들한테 넘어갔다
즉 저기 투표못한 개돼지들이 직접하세요 그럼 제가 몇년뒤에 국가배상청구 인용되게 해드리겠습니다
라고 하는거다 한 200만원씩주겠지 인당
이래도 가만히있는다고???
법은 이제 자네들을 보호해주지 않는다네
오로지 권력에 따라움직이지
이 나라 법은 존재의이유가 살아졌다
이래도 법치주의 국가라 할수있겠는가
법대로 해결되는게 없는데 법대로 하려는 자네들도 웃기네
화이팅 해보소 아주 평화적으로 어디까지 평화에 잠식되나 구경해보겠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