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바클레이 뭐냐??? 요.원임????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아니 령수증도 놀라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가지고 있다고? 

 

전산시스템 홀랑 타기전 자료같은데...

 

 

 

어허허허허  그 다음은 뭘까??

 

 

https://x.com/willbarclaypcbg/status/2068427359586332985?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