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6월 16일부터 어짜피 카운트다운 들어갔다.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폭스뉴스 앵커 : 

 

이번 드랍 2903

 

치지직 -

그치요 ??

역사적인 순간이 될 거에요.

 

이건 오래전부터 계획된 거에요.

 

카운트다운 D-21

 

 

6월 16일 ?? 이때 한국 방송에서도 E2BS 글리치 화면들 송출됫지 ?

 

 

6월24일 한국시각으로 6.25에는 " 모든 집회를 끝낼 집회 " 승리의 찬가 " NESSUN DORMA" 가 울려퍼짐.

 

07월04일 독립기념일 에서는 클라이막스가 펼쳐질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