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실질최저시급 6달러대로 떨어졌노 ㅅㅂㅋㅋ 작성자홍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축통화국이 아니라가축통화국이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