뜬금 없는데 옛날이 그립다 작성자혜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학생때 아무생각 없이 엑소 글 읽고 기다리고 하던 그 시절이 왤케 그립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