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녕하세요~가수 전유진님~^^

작성자바람개비순국|작성시간26.06.06|조회수4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가수 전유진님 저 바람개비 순국 이예요 잘지내시죠?

저는 항상 전유진님 보면 생각이 납니다

가수 전유진님 이 더운 날씨에 전유진 가수님을 보면서 늘 바라보고 있습니다

전유진 가수님^^ 

항상 이쁜 얼굴로 노래도 활동 하면서 신나게 즐거운 마으로 대박나시길 기원하고 

내년에는 전유진 가수님 신곡을 내셨으면 좋겠다는 그런 생각이 듭니다 

가수 전유진님 힘내세요^^

화이팅 입니다~~~!^^

아 그리고 제가 지난번 목요일날 회사에 동료들 끼리 노래방에 갔는데 

박상철 가수님의 꽃바람을 불렸답니다

우리 이쁜 전유진 가수님 힘내시라고 박상철님의 꽃바람 영상을 보시고

힘내세요 우리 이쁜 전유진 가수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덕(포항) | 작성시간 26.06.07 수정하지않고 계속 가입신청하면 도배글 올리는것으로보고 회칙에 의겨 활동정지 시킬수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