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장미가 물드는 계절에- 글 김영훈 <부천나라> 🌹🌿

작성자총괄운영자 lll 부천나라(부천)|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0

장미가 물드는 계절에

글 김영훈 <부천나라>

푸르름이 하루가 다르게 짙어지고,
붉은 장미가 고운 빛깔로 세상을 물들이는
아름다운 계절입니다.

바람은 싱그럽고,
하늘은 더욱 높고 맑아
가만히 바라보기만 해도
마음이 한결 넉넉해지는 날들입니다.

계절은 말없이 흘러가지만
사람과 사람 사이의 인연은
마음으로 가꾸어야 더욱 아름답게 피어납니다.

장미 한 송이가 오랜 시간 햇살과 바람을 견디며
아름다운 꽃을 피워내듯,
우리의 인연 또한 서로를 아끼고 배려하는 마음 속에서
더욱 깊고 향기롭게 익어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 아름다운 계절의 기운을 담아
사랑하는 벗님들께 따뜻한 안부를 전합니다.

예쁜 꽃들이 저마다의 색으로 물들어 가듯
당신과 나의 소중한 인연도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고운 빛깔로 물들어 가기를 바랍니다.

기쁠 때 함께 웃어주고,
힘들 때 따뜻한 위로가 되어주며,
멀리 있어도 늘 마음으로 함께하는
그런 아름다운 인연이기를 소망합니다.

살아가다 보면
좋은 날도 있고 힘겨운 날도 있지만,
곁에 따뜻한 사람이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인생은 충분히 행복해집니다.

초여름의 싱그러운 햇살처럼
벗님들의 하루하루가 밝고 건강하시길 바라며,
붉게 피어난 장미의 꽃말처럼
사랑과 행복, 그리고 행운이 늘 함께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십시오.

감사합니다.

글 김영훈 <부천나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