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고맙다 사랑, 그림다 그대--김현

작성자총괄운영자 lll 부천나라(부천)|작성시간26.06.07|조회수16 목록 댓글 0



이 사람이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 걸까
궁금해하지도 말고

내가 이 사람을 얼마나
사랑하는 걸까
헤아려 보지도 말고

이 사람이 내가 보이지 않을 때
딴 마음 품는 건 아닐까
생각도 말고

이 사람이 내 곁에 없을 때
괜히 관심을 타인에게 보이지 말고

이 사람에게 이 만큼 받았으니
이만큼 줘야겠다 얌체 짓도 말고

둘 사이에 트러블이 생길 때
욕을 해 줄 지언정
뒷담화는 말고

뜨거우면 뜨거운 대로
식으면 식은 대로
사랑의 맛은 다 겪어 보고

두 사람 중
누가 더 아깝다는 생각 말고

잘났니 못났니
비교 자책도 하지 말고

떠나 보내고서
있을 때 잘 할 걸 후회 말고

이별하고 나서
그리워 슬퍼 울지 말고

사랑할 수 있을 때
닥치고 사랑하자

--김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