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바라는건-- 조미하

작성자총괄운영자 lll 부천나라(부천)|작성시간26.06.08|조회수11 목록 댓글 1

삶이 잔잔했으면 좋겠습니다
쉽게 성내지 않고
쉽게 흥분하지 않고
흐르는 물처럼 고요했으면 좋겠습니다

괴롭고 슬픈 일이 있어도
표 내지 않고 혼자 간직하다
이내 평온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세상이 내 뜻과 다르게 흘러
힘이 부치고 쉬고 싶을 때
마음 가는 대로 훌쩍 떠나는
용기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세월이 흐르고 나이를 먹어도
어린아이 같은 순수를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사랑에 대가를 바라지 않고
주는 것이 익숙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행복을 오래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 조미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인지역장ll하니야(부천) | 작성시간 26.06.09 수고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