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오늘은 좋은 날인가 봅니다--오광수

작성자총괄운영자 lll 부천나라(부천)|작성시간26.06.08|조회수12 목록 댓글 1

오늘은 왠지
좋은 일들이 있을 것만 같습니다.

오늘 열리는 아침이 더욱 깨끗하여 새롭고
오늘 찾아온 햇빛이 더욱 찬란하게 빛남은

오늘이 참으로
좋은 날인가 봅니다.

오늘은 슬기롭게어려움을 풀고
오늘은 지혜롭게닫힌 것을 열어서
마음 마음들이 더 푸근한 날이었음 좋겠습니다.

만나는 사람마다
나누는 인사에 정을 더하고
서운한 사람에게 먼저 말을 건네는
참된 용기를 가져서
오늘을 더 소중하게 만드렵니다.

오늘은 왠지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겨서
두고두고 기억해도 좋은
그런 날일 것 같습니다.

--오광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인지역장ll하니야(부천) | 작성시간 26.06.09 잘보고감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