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60살이 되면-- 좋은글

작성자총괄운영자 lll 부천나라(부천)|작성시간26.06.08|조회수10 목록 댓글 1

60살이 되면
배운 놈이나
못배운 놈이나
똑같고,

70살이 되면
마누라 있는 놈이나
없는 놈이나
똑같고,

80살이 되면
돈 있는 놈이나
없는 놈이나
똑같고,

90살이 되면
산에 있는 놈이나
집에 있는 놈이나
똑같고,

100살이 되면
살이있는 놈보다
죽은 놈이 더 낫다.

이빨 성할 때
맛난 것 많이 먹고

걸을 수 있을 때
열심히 다니고,

베풀 수 있을 때
남에게 베풀며

즐길 수 있을 때
마음껏 즐기자.

사랑할 수 있을 때
마음껏 사랑하자.

이것이
인생 후반이다!

-- 좋은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인지역장ll하니야(부천) | 작성시간 26.06.09 좋은글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