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고마워요 오늘이 행복한건 당신 덕분입니다.-- 좋은글

작성자총괄운영자 lll 부천나라(부천)|작성시간26.06.10|조회수19 목록 댓글 0



내가 서 있는 자리는
언제나 오늘입니다

오늘 나의 눈에
보이는 것이 희망이고

나의 귀에
들리는 것이 기쁨입니다

짧지 않은 시간들을 지나면서
어찌 내 마음이
흡족하기만 할까요

울퉁 불퉁
돌부리에 채이기도 하고

거센 물살에 맥없이
휩쓸리기도 하면서

그러면서
오늘의 시간을 채워갑니다

그럼에도 웃을 수 있는 건
함께 호흡하는 사람들이
곁에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
내 마음의 문을 활짝 열어

긍정의 눈을 떠서
시야를 넓히고

배려의 귀를 열어
소통의 귀를 열어 둡니다

그리고 제게 말합니다

오늘 내 이름
불러 주는 이 있어
감사합니다

내가 부르는 소리에
대답해 주는 이 있어
감사합니다

내 곁에
당신 같은 이가 있어
감사합니다

셀 수 없는
수많은 사실이 있지만

이런 이유 하나 만으로도
오늘이 감사합니다

-- 좋은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