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전유진, “청취자들과 함께 웃고 싶다"...첫 라디오 DJ 발탁 작성자총괄운영자 lll 부천나라(부천)|작성시간26.06.11|조회수1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6087531전유진, “청취자들과 함께 웃고 싶다”…첫 라디오 DJ 발탁가수 전유진이 BTN 라디오 ‘전유진의 괜찮은가요’ 진행을 맡아 첫 라디오 DJ에 도전하며,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음악과 청취자 사연을 중심으로 밝은 에너지와 솔직한 이야기로 소통하는 감성 www.topstarnews.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