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전유진 가수님

작성자가을여행 Y 안산|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0

텐텐님들~~~~~

부안까지 와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

오늘은 부안 군민분들을 위한 공연이라 무대에서 팬분들을 가까이 만나 뵙지는 못했지만,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

최근 정말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등동 행사도 함께했고, 텐텐님들이 많이 좋아해 주셨던 6시 내고향 촬영도 다녀왔어요.

그리고 또 하나의 도전!

첫 라디오 DJ를 시작하게 되어 매주 수요일마다 텐텐님들과 소통할 수 있어서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

“유디 잘하고 있나요?” 😊

앞으로도 〈전유진의 괜찮은가요〉 많이 사랑해 주세요.

그럼 우리 인기가요에서 만나요~~ 💖

#전유진 #텐텐
#전유진의괜찮은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