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일 상 / 취 미

오지랖퍼 나다 싶음 하는거죠

작성자부산사는부산사람|작성시간26.06.03|조회수764 목록 댓글 30

이 타이밍에 1번으로 신호걸렸음 제가 치울 운명인거죠 ㅎㅎㅎ
그와중에 신호까는 아저씨 얄미워서 냅둘껄..
순간 고민했...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산사는부산사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소금후추 | 작성시간 26.06.08 선배님같은분들이 있어서 사고가 덜 나는것같습니다. 멋지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부산사는부산사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 작성자산삼엑기스 | 작성시간 26.06.10 좋은일 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부산사는부산사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당연한 정 넘치는 세상이 다시 돌아왔음 좋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