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일 상 / 취 미

고라니 용꿈 꾼 날

작성자메버릭|작성시간26.06.03|조회수388 목록 댓글 4


다행히 아무 일 없이 넘어 갔네요. ㅋ

다들 안전운전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TR-Mania(이호술/대구) | 작성시간 26.06.03 대낮이라 피했지
    밤이였음....
  • 답댓글 작성자메버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그냥 기분 더럽고 바로 렉카차에 어부바로 가야 했겠죠.
  • 작성자허당아빠 | 작성시간 26.06.03 근데 옆차들은 미리본것같은데 블박차는속도가 꽤있어보이네요 고라니가아니고 애덜이었음 아이고 생각도말어야지
  • 답댓글 작성자메버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안전운전이 최고지요.
    운이 좋은 하루라 생각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