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히 아무 일 없이 넘어 갔네요. ㅋ
다들 안전운전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TR-Mania(이호술/대구) 작성시간 26.06.03 대낮이라 피했지
밤이였음.... -
답댓글 작성자메버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그냥 기분 더럽고 바로 렉카차에 어부바로 가야 했겠죠.
-
작성자허당아빠 작성시간 26.06.03 근데 옆차들은 미리본것같은데 블박차는속도가 꽤있어보이네요 고라니가아니고 애덜이었음 아이고 생각도말어야지
-
답댓글 작성자메버릭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안전운전이 최고지요.
운이 좋은 하루라 생각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