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open.spotify.com/track/69VkIIdJJGAaxaYfQajrod?si=6W-N1pLATwC3YHqHFEr1Iw
서울훼미리(?) ㅎㅎㅎ - 이제는 -
이건 스포티파이 링크인데 다른걸 듣는 분들께선 한번 찾아서 들어보세요.
(젊은 분들은 취향에 안 맞을수도 있습니다.)
보컬도 시원시원하고 리듬도 신나고..
저는 아마도 한동안 이거 자주 들을 듯 합니다.
- 오늘도 무사히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물낚시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플레이 어플은 뭐 쓰세요? 어플에 따라서도 음질이 달라지더군요.(제가 음악 듣는걸 좋아해서 음질 무쟈게 따집니다.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가물치 작성시간 26.06.03 대물낚시광 전 그렇게나 음질을 생각하진 않아요.포쉐드 어플에서 다운받아요.요즘 송소희양의 민요에 푹 빠져삽니다.ㅋㅋ
-
답댓글 작성자대물낚시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가물치 송소희양이면...
음..
따뜻한 봄 어느날 벚꽃이 휘날리는 경치 좋은 정자에 앉아서 해물파전에 막걸리 한잔 하시는 가물치님이 연상 되네요. 😆
분위기 멋있습니다. -
작성자이거저거 작성시간 26.06.23 제가 좋아하는 노래 탑 10에 들어가는 노래
-
답댓글 작성자대물낚시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시원시원하죠?
저도 오랜만에 듣고 와 ~ 감탄사가 나오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