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일 상 / 취 미

이제 곧 방울토마토 먹습니다. 😄

작성자대물낚시광|작성시간26.06.09|조회수229 목록 댓글 4


빨갛게 익어가고 있는 녀석들이 보이는군요.
며칠내로 제 뱃속으로 들어올 녀석들입니다.


모종 5개를 심었는데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순치기? 를 해서 그냥 버렸었는데 우연하게도 물꽂이를 하면 번식이 된다는걸 알게되어 빈 공간에 무심하게 꽂아 놓은 애들이 서너개 더 자라고 있네요. ㅎㅎㅎ

- 오늘도 무사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만이조아 | 작성시간 26.06.09 막걸리 한통사다 밑거름주시면 더 윤기있는 열매를 드실수 있을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대물낚시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막걸리요? 그냥 부어요? 그 냄새는 어찌하나요. ^^; 그렇지 않아도 잎, 줄기에 진딧물이 있는 것 같아서 난황살충제? 라도 만들어봐야 하나 궁리중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만이조아 | 작성시간 26.06.09 대물낚시광 농약사나 식물판매하는곳에가시면 뿌리는 진딧물과 응애약 팔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대물낚시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만이조아 아... 제가 옥상 텃밭을 취미?로 조금 하디보니 명확힌 목표가 있습니다. 무농약 - 이것 때문에 매일 올라가서 물 주고 잡초 뽑고 하는거예요. ^^ 막걸리 - 좋죠. 단, 약은 안 칩니다. 아무튼 조언 감사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