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부터 왼쪽뒷머리가 찢어질듯 아프네요 1분마다..꿈쩍꿈쩍 놀랄정도고..
일반 머리아픈그런 머리아픈게 아닌데
혈관문제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병자리 작성시간 26.06.11 깨질듯이 이프시면..뇌출혈전조증상으로 보셔야합니다. 저희누님이 지속되는데 참아서 쓰러져 뇌수술.. 미리가시면 예방할수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다들그러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이브리드 작성시간 26.06.11 저도 올해초 머리반쪽이 바늘로찌른거처럼
뇌가 엄청 아푸더라구요 두통도 심하고
일주일동안 누워만 있었네요
병원가보니 어깨에서 머리쪽으로오는 신경이 눌려서 .... 후두신경통이라고 주사막고 약먹고
며칠지나고 났습니다 -
작성자개굴개굴 작성시간 26.06.12 좀만 참다보면 괜찮아지겠는없습니다.
일도일이지만 몸이건강해야 일을하겠죠.
얼른 응급실이라도 가보세요. -
작성자이베코뿔소 작성시간 26.06.12 건강이 우선입니다!! 건강챙기시면서 하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