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일 상 / 취 미

눈까리

작성자블랙라이너77|작성시간26.06.20|조회수576 목록 댓글 8

요즘 눈까리 왔다갔다 하는 led 차들이 안보이네요 불법인가요 내눈에는 귀엽던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냥법사 | 작성시간 26.06.20 그거 뭐 운전에 크게 방해된다고...
    화물차가 눈에 띄면 더좋지...
  • 작성자가물치 | 작성시간 26.06.20 경찰차처럼 경광등(적색,파란색)차 실내(전면부 유리창)에 설치한 사람들이나 단속했으면 합니다.멀리서 빽미러로 보면 경찰차가 쫓아오는것으로 혼란스럽더라구여.잘못한것도 없는데.,괜시리 트집 잡힐까봐..
  • 답댓글 작성자블랙라이너7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씨익 저도 놀란적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못골주막 | 작성시간 26.06.20 맞습니다 짭새 흉내내고 싶음 시험쳐서 중앙짭새학교 갈일이지 머할라고 애먼사람들 헷갈리게 하는지요 ㅎㅎ
  • 작성자EMS응급출동 | 작성시간 26.06.20 우리나라는 뭐만하면 불법이라ㅋㅋ 튜닝사업이 발전이 없어요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