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tv 배선 수리

작성자도전추레라|작성시간26.06.02|조회수534 목록 댓글 4

cctv 카메라 화면이 죽어서 카메라 사려보니 비싸네요
오래돼서 배선이 삭으면서 고장 나서 연장선 파는 게 있어서 배선만 다시 작업했네요 ㅎ 2만원 미만으로 카메라 2개 살렸으니 개꿀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물치 | 작성시간 26.06.02 대부분 외부에 장착되는 CCTV나 카메라들이 배선문제가 많더라구여.더운날 고생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도전추레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그러게요 경화되면서 단선된거라 배선만 갈아주면 끝이죠 ㅎ
  • 작성자달리는게꿈 | 작성시간 26.06.02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도전추레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2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