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투표일이라 휴일이고.
오늘 마치고 사무실직원 및 동료들
회식이 있어서 지하철 타고 가는데.
못골까지 꽤 걸리네요..
2016년 7월식 현재 125만키로.
10년차 들어서면서
올해1월부터 나름 새차만들기 프로잭터 로 큰돈 안들이고 사부작 사부작
해봤습니다...
D38 엔진 은 큰문제가 없어서.
오일누유.냉각수 계통문제없고..
에어콤프 도 해결되고
DPF 관련도 해결되고.
녹스센서 도 귀찮아서 그렇지
부품사서 짜집기 해서 사용해도
정품처럼 2~3년은 버터주고
숙제로 남았던 요소수펌프 는
첨부터 성공하고
두세번 하다보니 스페어까지 만들어뒀고
아직 테스터는 못했지만.
요소수탱크 우끼 가
문제가 많은거 같아서
(특히 탱크용량 작은 준신형만트럭)
탈거 후 라인 확인하고..
정비 해뒀는데..
아직 장착해서 테스터를 못해봤네요
(제차는 60탱크 큰것)
승용차 엠비언트 가 부러워서
한땀한땀
큰차 내부 엠비언트 도 한번 해봤습니다
어려운것은 아니고
문짝 밑에 순정스텝등 에서 미등연결.
중앙콘솔 엠비언트는 순정천정무드등
에서 출력하였습니다..
또 출고후 3년차쯤 인가
데이라이트 한쪽 죽어가는것때문에
양쪽 AS 받았는데..
또 3년 사용하니 서서히 한쪽이 죽어갑니다...ㅠㅠ
경기 시화쪽 사설업체 통화하고.
고민하다가 결국 순정으로 바꿨네요.
10년맞이 내부바닦 도 새로 깔아줬습니다.
ㅋㅋ
기존꺼 걷어내면서. 10년타보니
이제 걈이 슬슬와서
순정바닦 들어올려
소음방지용으로 기존바닦 엠보싱 재활용겸 직접 군데군데 시공 하고.
2차로 순정 바닦
3차로 업체바닦 시공..
(차주 까탈스러운 사람 만나서
탑트럭사장님 고생 하셨음 ㅠㅠ)
이제 뭘할까? 고민중이고..
지하철 타고
목적지 다와가는 관계로 이만 줄입니다..
다들 안운하시고.
소중한 한표 행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