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언트 보증만료전 점검사항 팁

작성자닉넴이뭔디|작성시간26.06.03|조회수401 목록 댓글 4

안녕하세요.
현재 엑시언트540트랙터 운행을 하고있습니다.
이제 곧 일반 보증이 끝나가서 사업소로 입고하여 점검 AS를 받을려고 하는데 일반부품 관련해서 꼭 점검 받아야하는 부품등 사업소 입고관련 팁도 알려주세요!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만강뱃사공[운영] | 작성시간 26.06.03 무조건 차주가 찾아내야됩니다
  • 작성자바쿠스 | 작성시간 26.06.03 문제가 있어도 정상입니다, 원래 그래요, 차주가 많이 민감하네요, 다들 그렇게 타고 다닙니다, 좀 더 타다 오세요~ 하는데....
    점검만 한다면 99.8%로 정상으로 판정 날거에요.
  • 작성자가물치 | 작성시간 26.06.03 가는 말이 거칠어야 무상 AS가 온다라는 현다이 보증수리 바닥 말이 생각나네요
  • 작성자아톰 | 작성시간 26.06.04 보증 as는 주재원이랑 친해야 됩니다.
    현장 정비사둘과 싸워봐야 허공에 공염불 입니다.
    평소 주재원이랑 안면이 없으시다면 차량 뽑기를 잘하신거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