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엑시언트540트랙터 운행을 하고있습니다.
이제 곧 일반 보증이 끝나가서 사업소로 입고하여 점검 AS를 받을려고 하는데 일반부품 관련해서 꼭 점검 받아야하는 부품등 사업소 입고관련 팁도 알려주세요!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두만강뱃사공[운영] 작성시간 26.06.03 무조건 차주가 찾아내야됩니다
-
작성자바쿠스 작성시간 26.06.03 문제가 있어도 정상입니다, 원래 그래요, 차주가 많이 민감하네요, 다들 그렇게 타고 다닙니다, 좀 더 타다 오세요~ 하는데....
점검만 한다면 99.8%로 정상으로 판정 날거에요. -
작성자가물치 작성시간 26.06.03 가는 말이 거칠어야 무상 AS가 온다라는 현다이 보증수리 바닥 말이 생각나네요
-
작성자아톰 작성시간 26.06.04 보증 as는 주재원이랑 친해야 됩니다.
현장 정비사둘과 싸워봐야 허공에 공염불 입니다.
평소 주재원이랑 안면이 없으시다면 차량 뽑기를 잘하신거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