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기판에 녹색 라이트 표시등이 깜박거리면서 운전석쪽 라이트가 않들어 옵니다 단순하게 전구만 교체하면되는지 아님 모듈이 있는지요? 어제 오후에 비와서 오토로 놓고 다녔고 오늘 아침에도 이렇네요~ 밖에서 봤을때 할로겐타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타이탄홍 작성시간 26.06.03 포터벌크 혹시 양쪽 다 그런건 아니죠?
-
답댓글 작성자포터벌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타이탄홍 네~운전만 그렇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포터벌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타이탄홍 퓨즈 이상 없네요~ㅠㅠ 배선인듯 합니다~지난번에는 요소수쪽 배선이 지랄이더니~ㅠㅠ
-
답댓글 작성자타이탄홍 작성시간 26.06.03 포터벌크 그럼 배선 이겠습니다.
ㅠㅠ
사고유무 아니면 배선 아닐거라 생각했는데.
만 차량경우
운전석이면 캐빈들고
오무기어 오른쪽 으로
뭉치배선 이 가끔 탈납니다.
수라잘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포터벌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타이탄홍 네~내일쯤 들어가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