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10 라지에이터 보조탱크

작성자러지|작성시간26.06.05|조회수293 목록 댓글 2

보조탱크 깨져서 구형480꺼로 교환 했습니다
라지에이터 와 보조탱크가 일체형이라 통으로 교환 했습니다
그나마 구형이랑 맞아서 몇백 아겼네요 뭐 이런차가 있는지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로켓머쉰 | 작성시간 26.06.05 몇백요? 오타 아닌거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포터벌크 | 작성시간 26.06.05 라지에이터 일체형이 2백얼마인가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