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셀프 설치 가능할까요?

작성자패닉어택|작성시간26.06.05|조회수332 목록 댓글 7

블랙박스 4채널 구입해서 셀프로 퓨즈 박스에 연결해서 설치해보려고 하는데

어려운 점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깜보아들 | 작성시간 26.06.05 어려운거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패닉어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운전초보햇병아리 | 작성시간 26.06.05 대시보드 뜯고 도어트림 뜯는게 일이지 배선은 어려운게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패닉어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마무리가 중요하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
  • 작성자부산사는부산사람 | 작성시간 26.06.05 차가 뭔가요?
    볼보fh ,fm 스카니아g 달아봤는데
    fh가 젤 쉬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