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4채널 구입해서 셀프로 퓨즈 박스에 연결해서 설치해보려고 하는데
어려운 점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깜보아들 작성시간 26.06.05 어려운거 없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패닉어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ㅎㅎ
-
작성자운전초보햇병아리 작성시간 26.06.05 대시보드 뜯고 도어트림 뜯는게 일이지 배선은 어려운게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패닉어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마무리가 중요하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ㅎ
-
작성자부산사는부산사람 작성시간 26.06.05 차가 뭔가요?
볼보fh ,fm 스카니아g 달아봤는데
fh가 젤 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