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항 밧데리집 작성자빠꾸초보[대전.충남 부지역장]|작성시간26.06.05|조회수22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혹시 북항에 배선볼수있는 밧데리집 있을까여??샷시 후방카메라가 나가서 여간 불편하네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시켜알바 | 작성시간 26.06.05 카메라에 의존하지.말라구 ㅎ 답댓글 작성자빠꾸초보[대전.충남 부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같이 다닐때는 카메라 없이도 잘 댕겼는데컨테이너는 카메라 없으면 생 초보가 되버리네여…ㅎㅎ 답댓글 작성자운전초보햇병아리 | 작성시간 26.06.06 정신안차리고 카메라만 보고 후진하다 고무판 해먹었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