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바람이 오락가락하고 나오긴하는데 3.4단으로해도 약하게나옵니다
본넷열어보니 위에부분이 자꾸어네요
모터는 한달전교환했고 잘돌아갑니다
어디를 손봐야될까요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중크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오구오구 아 에어컨필터말씀하시는거군요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트럭커닭 작성시간 26.06.05 콘덴서쪽 세는것도 확인해보세요
압체크하시면서… -
작성자칭구 아이가 작성시간 26.06.05 달리면서 바람세기 넘 쎄면 얼수있고 향균휠터 막히면 바람약하더라구요..
-
작성자스카니아(신현석부장) 작성시간 26.06.08 바람이 작게 나오는거라면 히타저항 확인 해 보셔야 할듯 합니다.
(1~4단 바람량이 거의 같다면...)
에어컨 필타가 막혀도 실내로 공기 유입이 잘 안되기 때문에 바람이 적게 나올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