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니아]스카니아 에어컨바람약함

작성자소중크림|작성시간26.06.05|조회수730 목록 댓글 10

에어컨바람이 오락가락하고 나오긴하는데 3.4단으로해도 약하게나옵니다
본넷열어보니 위에부분이 자꾸어네요
모터는 한달전교환했고 잘돌아갑니다
어디를 손봐야될까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오구오구 | 작성시간 26.06.07 소중크림 이사진 케릭터 머리위에 커버가 필터자리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소중크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오구오구 아 에어컨필터말씀하시는거군요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트럭커닭 | 작성시간 26.06.05 콘덴서쪽 세는것도 확인해보세요
    압체크하시면서…
  • 작성자칭구 아이가 | 작성시간 26.06.05 달리면서 바람세기 넘 쎄면 얼수있고 향균휠터 막히면 바람약하더라구요..
  • 작성자스카니아(신현석부장) | 작성시간 26.06.08 바람이 작게 나오는거라면 히타저항 확인 해 보셔야 할듯 합니다.
    (1~4단 바람량이 거의 같다면...)
    에어컨 필타가 막혀도 실내로 공기 유입이 잘 안되기 때문에 바람이 적게 나올수도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