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완료] 천안 통돌이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조은아침|작성시간26.06.08|조회수255 목록 댓글 2

성북구 입장 TKE에서 수입 작업하고
입장 세계화학(삼동산업) 수출 작업하러 가는데
성거읍 보승물류에서 돌려야 되나요?
혹시 가끼운곳은 더 없나요?
또한 비용은 얼마인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은아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완료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북초보 | 작성시간 26.06.19 혹시 보승에서 통돌렷을까요? 요즘도 통돌려 주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