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완료] 천안 통돌이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조은아침|작성시간26.06.08|조회수25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성북구 입장 TKE에서 수입 작업하고입장 세계화학(삼동산업) 수출 작업하러 가는데성거읍 보승물류에서 돌려야 되나요?혹시 가끼운곳은 더 없나요?또한 비용은 얼마인지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은아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완료감사합니다 답댓글 작성자경북초보 | 작성시간 26.06.19 혹시 보승에서 통돌렷을까요? 요즘도 통돌려 주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