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곡 고려 반입절차 좀알려주세요 작성자T-Square|작성시간26.06.15|조회수18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부곡은 10년쯤 가보고 안가본듯 합니다.대략알려주심 알아듣겠습니다.안전운행 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임동진 | 작성시간 26.06.15 검사장가셔서 순번되면 반입증 창문열고 넣으시면 검사원검사받고 바코드찍는데 대기하시면 소리나면 RF카드 찍으면 반출장소 카톡으로와요 답댓글 작성자T-Squar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넵넵~~답변감사합니다.반입증 인터지스꺼 있는데 이거 써도 되는지요? 답댓글 작성자임동진 | 작성시간 26.06.15 T-Square 기본정보 쓰는거 있으면 상관없을듯요.저도자세히는 모르지만 타운송사꺼도 됐으니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