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은 블랙라이너이고
현재 1축에 385 65 껴져있습니다
곧 교체시기가 다가와서
예전부터 달아보고 싶었던 385 55 한번 도전해보고싶은데
이 당시 벤츠가 국보출신 1860이랑 카캐리어랑 사바리 몇몇 제외하고 전부다 1축이 판서스 인지라
승차감도 그렇지만 턱주가리 밤바 뿌숴먹을거같아서 고민이 됩니다
구형 메가탑 타시는/타셨던 분들중에 385 55 운용해보신분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현장에서 턱이 데이거나 그런건 없었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라이더 작성시간 26.06.16 저 이벵코신형탑에 55 꼽고탄지 3년 되가는데
차 시다 자체가 낮아서 가끔 신경쓸 현장 잇어요
근데 왠만한곳은 크게 신경쓰이진 않네요
벤츠 구형탑은 그래도 높은편이라 끼워도 무난하다 생각듭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라이더 작성시간 26.06.16 갠적으로 타이어 쿠션은 별로
다야 높이가 낮아 공기저항 덜받아
로링 덜하고 코너링좋코 연비 좋다 그러는데
써보니 핸들이 묵직해져 코너링은 좋은거 차이나고
연비는 못느끼겟고
쿠션은 좀 별로 멋은 좀 나고
65대비 편마모 있어
자주 타이어 뒤집어줘야되고
중요한 타이어 마일리지는 65대비 떨어지고
제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핸들주행질감 요고 하나때메 꼽앗는데
지금도 이게 맞나 싶네요 이번에도 55꼽앗는데
야마 많이 안나오는 다야
넘 비싸서 ㅎㅎ
갠적으로 고속도로 달릴때 주행질감은 조아요
아, 저는 55꼽고 2,3축 높이도 세팅해 낮췃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그리피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S웨이 밤바때문에 정말 낮은찬데 꼽고 별탈 없이 다니시는거 보면 저는 그냥 꼽아도 되겠네요 ㅎㅎ 정보 감사드립니다
타이어집에서는 55가 65보다 조금 더 길게 쓸수 있다곤 하던데 이건 미쉐린만인지 다른 브랜드인지도 팩트체크 해봐야겠네요 -
작성자황대지 작성시간 26.06.17 전혀문제없음 ㅋㅋㅋ 데꾸바꾸 심한데만 천천히
다니면 ㅎㅎ -
답댓글 작성자그리피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오우 감사합니다 행님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