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해들리 자가 장착 솔벨브 도움 요청 드립니다.

작성자화물지노|작성시간26.06.16|조회수424 목록 댓글 23

안녕하세요 호작질 좋아하는 초보 트럭커 입니다.

제목처럼 해들리 나팔을 달고 아래 사진 솔벨브까지
에어라인 다 잡아뇠는데

카페에서 솔벨브 릴레이 안물리면 ECU나간다는 글을
너무 많이 봐서 전기 작업을 못하고 있습니다.

전기는 제가 무지하여 혼자 작업이 불가 할 거 같은데

광양에 릴레이 + 배선 작업 해주는 곳이 있을까요?

아니면 기존 혼 배선에 물랴도 ECU인나가는지 궁금 합니다

솔벨브는 요걸로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운드스토리 | 작성시간 26.06.16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위해 걸어주는게 좋죠 4P.5P 릴레이는 쓰는거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크락션 신호선 + - 에 밧데리 + 선 하나 땡겨오면 됩니다
  • 작성자빵차1 | 작성시간 26.06.16 볼보탈때 초인종스위치로 작업하니 접점이 타버려서 릴레이 연결했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화물지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업체 알아봐야겠넹6
  • 작성자부산사는부산사람 | 작성시간 26.06.16 순정선은 띡띡이던 에어혼이던 바로 솔밸브 물리면 누르고있어도 한번 빵 하고 멈춥니다
    또 누르면 또 빵 한번하고 멈추고
    인터넷에 릴레이 배선 연결방법 검색하면 알기쉽게 자료 많이 있고
    사운드스토리 사장님 말씀대로 하면 되는데 어려울건 하나도 없구요
    이도저도 모르겠다 불안하고 자신없다 하시면 업체 가면 되는데 얼마부를지 궁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화물지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업체에서 얼마 부를까 고민더ㅣ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