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6월식 2646 미러캠 빨갱이 추레라 입니다
AS 종료일은 2026년 6월 5일 입니다.
헤드가스킷 누유가 있어서 4웧말에 벤츠포항센터에서 3일간 작업울 했습니다
5월말에 누유가 같은자리에 재발해서 센터 확인하니 재작업해야 하는데 서비스기간안에 안오면 작업안해준다고 어드바이저가 말하길래 어이가 없어서 작업한곳의 동일누유인데 서비스기간이 뭔 상관이냐 이부분은 기간이 지나더라도 작업해줘야 하는거 아니냐라고 했더니 규정이 어쩌고 저쩌고 앵무새같은 소리만해서 본사 전화해서 컨플레인 거니까 센터로 떠넘기고 본인들은 센타의 결정울 따를수밖에 없다는 개소리 시전 센타는 불만있으면 고객센터로 떠넘기고 서로 책임해피하기에 바쁨
차 판매한 딜러에게 얘기해서 서비스기간 끝나고 한달까지는 유예를 줄테니 한달안에 재작업하라고함
그래도 해준다고 하니 재작업 날짜 잡고 하는데 이번에는 헤드면가공 해야하니 일주일에서 최대+1일 기간 달라고함
여기서 또 꼭지 도는게 지난번에 3일작업해서 헤드누유 또 재발 했는데 이번에는 일주일 시간비우라고 하는데 욕이 저절로나옴
할부에 한달벌어서 겨우먹고사는 도라꾸 인생인데 2달동안 8일이나 일못한건 누구에게 청구해야 하는지 ㅠㅠ
암튼 좋은게 좋은거라고 심기일전해서 일주일 일하는곳에 내 운송료에 웃돈 얹어서 대차 구해놓고 포항센터에 오늘 입고 시키고 어드바이저와 이야기 하는데 갑자기 헤드면가공비는 차주보고 부담 하라고 합니다
뭐이런 개같은 경우인지 욕도 안나오네요 ㅠㅠ
면가공비는 as기간이라도 비용을 내야 한다나뭐라나 나는 면가공을하든 엔진블럭을 바꾸든 누유로 서비스를 받는거니 누유만 없이 해주면되지 차주에게 비용청구는 왜 하냐고하니 또 규정이 어쩌고 저쩌고 앵무새같은 소리만 합니다
일단 수리는 해야하니 잘부탁한다고 하고 포항센터 나와서 집으로 가는 버스인데 마음이 착찹 합니다
감정적으로 두서없이 적은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대구경북쪽이나 부산항쪽에 벤츠사제로 수리하는 업체 있을까요?
엔진보링하는 업체도 알고계신 선배님들 공유 부탁 드리겠습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계즉인차 작성시간 26.06.16 얼마전에 유튜브에서 벤츠 신형 영상 보는데 벤츠에서 요즘 트랙터 기준 한국 판매량 잘 나온다고 서비스 신경 쓰겠다고 하던데 아직도 영 아니올시다인가 보네요..
-
답댓글 작성자찐찐파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타임러에서 작년말인가 효성으로 넘어 오면서 개판된듯 합니다
-
작성자맥가이버 작성시간 26.06.16 23년6월식이면 솔직히 이제겨우
차길난거인데
벌써 면을 가공할정도면 지넘들이
엔진블럭을 생산자체를 똑바로
못한건데 어이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찐찐파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맞습니다 가스킷만 또 교환한다고 답 없을듯 합니다 그래서 면가공 하는건 좋은데 비용은 고객부담해라 이게 화납니다
-
작성자6k2ibj 작성시간 26.06.16 사설은 여기한번 가보세요.아까 글 남겼는데 등록을 안눌러서 삭제되었나봅니다.좌측부터 1.2.3번은 골보.만.스카니아 제일 안쪽이 벤츠만 하드라구요.그리고 벤츠는 모르겠는데 박사장 정비지식은 있습니다.그 밑에있는 동헌이라는 그 친구도 적극 추천 합니다.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