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s선 구매문의

작성자진해이정수|작성시간26.06.16|조회수515 목록 댓글 4

https://naver.me/FCZkc8pv


이제품이랑
https://naver.me/551Jtwky

둘중 고민인데 아무거나 구입해도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두령발바리 | 작성시간 26.06.16 저라면 2번째가 좋을것 같아요
    사진으로 봐서는 기억형상 재질로 보여요
    1번은 쓰다보면 많이 늘어나서 쳐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해이정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의외로 가격싼것이 추천받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두령발바리 | 작성시간 26.06.16 진해이정수 2번은 목아지가 많이 약해서 오래 못쓰는데 그렇게 늘어나지 않을겁니다
    서로 장단점이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진해이정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운두령발바리 후기 감사합니다. 고무줄. 넣고 쓰거나 오래쓸꺼면1번이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