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18년식 FH 에어컨이 어느순간 미지근한 바람이 나오길래
본넷 열어보니 역시나 콘덴서 쪽이 땡땡 얼었네요 ㅠ
일단 작동중지하고 얼음 녹이고 나서
켜보니 다시 살얼음이 얼기 시작 ㅠ
다시 끄고 1시간 가령 지나서 켜보니
다시 작동 잘 되네요
이런경우 여러가지 문제가 있겠지만
콤프레샤 문제인지요?
같은증상 수리하신분들 피드백좀 부탁드립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와시즈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 글쿤요 글 찾아 볼게요
-
답댓글 작성자와시즈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 글쿤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평택이라 가까운데가 송악쪽 수리점이 있는거 같은데 저필터 갈아줄지 모르겠네요 문의 해 봐야 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간현방범대 작성시간 26.06.18 와시즈카 흔치는않을거에요
카에어콘 장인들을 잘 찾아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와시즈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간현방범대 네 알겠습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