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어링 휠 경고등이 간혈적으로 뜨네요
핸들조작에는이상이없는데
센서문제일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강수송 작성시간 26.06.18 핸들모양에 느낌표 뜨나요?
-
답댓글 작성자신항트랙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뜹니다
-
답댓글 작성자최강수송 작성시간 26.06.18 신항트랙터 어떤상황에서 뜨나요?
보통 핸들모터가 부하 많이 받을때
뜰꺼에요 -
답댓글 작성자신항트랙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최강수송 오늘은 정차중에떴습니다
그전에도 간혈적으로 뜨고사라지고했는데 오늘은 안사라지네요 -
작성자달구지달린다 작성시간 26.06.18 시동키고보셧어요? no
acc상태에는 다 뜨죠 시동키시고 문제되는건 에로코드뜹니다 그거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