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언트 스티어링 휠 경고등

작성자신항트랙터|작성시간26.06.18|조회수332 목록 댓글 7

스티어링 휠 경고등이 간혈적으로 뜨네요
핸들조작에는이상이없는데
센서문제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강수송 | 작성시간 26.06.18 핸들모양에 느낌표 뜨나요?
  • 답댓글 작성자신항트랙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뜹니다
  • 답댓글 작성자최강수송 | 작성시간 26.06.18 신항트랙터 어떤상황에서 뜨나요?
    보통 핸들모터가 부하 많이 받을때
    뜰꺼에요
  • 답댓글 작성자신항트랙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최강수송 오늘은 정차중에떴습니다
    그전에도 간혈적으로 뜨고사라지고했는데 오늘은 안사라지네요
  • 작성자달구지달린다 | 작성시간 26.06.18 시동키고보셧어요? no
    acc상태에는 다 뜨죠 시동키시고 문제되는건 에로코드뜹니다 그거확인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