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머지 한쪽마저 이렇게되리고 가끔 베어링같은? 소음도 들리고 탑이 많이 흔들립니다. 강하게 받쳐주는 느낌은 없어요.
하체쪽도 안티롤바 작업후 이상증세 느껴서 제작업을해야하나 생각중인데 연관성이 있을까요?
차선 변경하면 샤시가 한템포 늦게따라오고 일직선이되면 차가 흔들립니다.
부산 사설에서 작업해주는곳 있을까요? 비용이 얼마쯤될까요? 벤츠유로5 2648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빨간빵 작성시간 26.06.18 진해이정수 저도 몇초마다 에어 터진거 공명기 바꾸고 잡았네요. 비품 없다고 정품으로 20만원 중반으오 기억 해요.
탑부싱? 탑쇼바 아닌가요?
저 부싱 갈때 쇼바도 빼야 하므로 공임비가 중복됩니다. 그래서 부싱갈때 쇼바도 같이 교환해요. -
답댓글 작성자진해이정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빨간빵 몇초마다터진건 콤푸였어요 ㅎㅎ
탑쇼바 뒷쪽이긴한데 역시 빼는거 맞군요 -
작성자아기꼴통 작성시간 26.06.19 부품값은 부싱값은 안쪽2개 앞에2개 개당8만원인가 준거 같네요 타타대우 안에 있는 벤츠사설에서
했습니나 공임은 30 신항쪽에는 거기말고 해주는곳이 없더라구요 부품은 직접구해서 갔습니다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부품은 스카니아옆에
동양에서 구했습니나 -
답댓글 작성자아기꼴통 작성시간 26.06.19 앞쪽 부싱은 멀쩡했는데 하는김에 같이 바궜습니다
쇼바는 멀쩡하면 안바까도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진해이정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기꼴통 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