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식 덤프입니다
dpf자동재생 이게 정상인가요?
달리면서 태우면 초록색이 계속 점등되는거 아닌가요?
회원님들 수동 재생하실때
슈트게이지 몇프로에 태우시나요?
dpf때문에 머리아프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다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알고있습니다
이건 건포산업로
경주터널입니다
약 간 오르막 입니다
영상에서 보신건
풀악셀인데 이속도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빅뱅 작성시간 26.06.18 다노 그 오르막경사가 어느정도인지 감은 잘 안오지만
누적키로수가 저랑 비슷하신것 같습니다
신차 때보다 최근...재생중일때 출력이 좀더 감소한것 같다 라는 느낌은 더 들어요. 그 폭은 앞으로 조금씩 더 커질것 같고요
30만때 청소하고 60만때 교체를 권장한다는 의견이 많긴 합니다 -
작성자친절한상길씨 작성시간 26.06.21 털어내세요그냥
막히면 온도상승하고 녹스센스도 나갑니다
그렇게 만들어놨어요
-
작성자인천뽀로로 작성시간 26.06.22 엑시언트 DPF 재생하고 슈드게이지가 자동이던 수동이던 0 또는 1 이 숫자로 찍혀야 합니다 슈트가 재생하고도 2이상 찍히면 DPF 필터에 검댕이 아직 남아 있는겁니다 필터 청소해도 그때뿐입니다 신품으로 교환하는게 스트레스 덜받아요엑시언트는 30만 단위로 DPF 체크하라고 경고등 띠웁니다 슈트게이지가 제로가 안되면 DPF 수동으로 해보고 제로가 안되면 다시한번 두번까지만 해보세요 계속하면 안됩니다 마후라안에 고열이 계속적으로 발생하면 SCR 녹아요 수동으로 해보시고 안되면 필터 교환하세요
만약 필터를 교환하고도 슈트가 0 이 안되면 마후라 안에 SCR 담체하고 DOC에 거르지 못한 찌꺼기가 있는 겁니다 이경우 마후라 곧 사망합니다 저도 이런경우여서 마후라 통째로 수리했음다
참고하세요
마후라 짜르면 요래 생겼음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다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내일 점검해보겠습니다
오늘 슈트 게이지 83% 채워서
자동재생 하니 차량이 힘을 못쓰네요
오늘은 총중량 37,850 입니다(본인탑승 중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