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니아 r540덤프 시동문의

작성자쿨경호|작성시간26.06.18|조회수242 목록 댓글 3

21년식. 25톤덤프입니다
시동이안걸려 배터리교환했는데. 시동이걸렸다 말았다하네요 키on까지는 잘되는데 시동걸려면먹통됫다가 될때도있습니다
키계속돌리고있으면 될때도있구요 점심시간에 시동끄기가무섭습니다 ㅜㅜ
센터에서는 ecu문제라고하는데. 황당하네요
동일증상있는회원분있으신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단달리자 | 작성시간 26.06.18 세루아님 ecu에요
  • 작성자쿨경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경고등뜨는게아무것도없는데. 이씨유ㅜㅜ 황당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일단달리자 | 작성시간 26.06.18 지난번 시동안걸려서 세루였지만
    그때 ecu일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ecu바꾼지얼마안되었다고 하니 그럼 ecu아니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