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식. 25톤덤프입니다
시동이안걸려 배터리교환했는데. 시동이걸렸다 말았다하네요 키on까지는 잘되는데 시동걸려면먹통됫다가 될때도있습니다
키계속돌리고있으면 될때도있구요 점심시간에 시동끄기가무섭습니다 ㅜㅜ
센터에서는 ecu문제라고하는데. 황당하네요
동일증상있는회원분있으신지요
다음검색
21년식. 25톤덤프입니다
시동이안걸려 배터리교환했는데. 시동이걸렸다 말았다하네요 키on까지는 잘되는데 시동걸려면먹통됫다가 될때도있습니다
키계속돌리고있으면 될때도있구요 점심시간에 시동끄기가무섭습니다 ㅜㅜ
센터에서는 ecu문제라고하는데. 황당하네요
동일증상있는회원분있으신지요